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 2019

하루가 멀다하고 기다린 맑은 하늘이 왔어요.


요새 너무 추운거 같아서 창문을 꼭꼭 닫아 놨었는데.


청소하면서 활짝 열었습니다.


오늘은 좀 따듯한 느낌이 나는데요..


5월이 다왔는데 아직 춥다 말다 하는게 좀 이상하네요.


이러다 덥겠죠?


이제 진짜 여름, 겨울만 있는 날씨가 될려나 봐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쪽빛바다가 있는 따뜻한 나라로 가고싶은 생각이 많이 나요.


남편과 대화를 하는 중에,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 어렵지 않습니다. 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 어렵지 않습니다. 로 정했습니다.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 2019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네이버페이 충전해서 쇼핑하기!
알고 나면 유용한 정보 지금부터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알아보자!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오늘은 아쥬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와쒀영!
바로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인데요~
한 번쯤 포스팅하고 싶다 생각했는데... 문화상품권이 없어 못하다가...
회사에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문화상품권을 줘서 포스팅할 기회가 생겼어요! ㅎㅎㅎ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


요새 페이 형식의 간편 결제 시스템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러 군데가 있지만 아무래도 편의성이 좋아야 하고 자주 들어가야 쓰기가 편합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에서 제일 이용률이 높고 많이 찾는 검색엔진은 당연히 네이버인데요. 

2015년에 네이버 페이라는 결제 서비스를 만들어서 지금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장점은 여기저기 다른 쇼핑몰의 가입 없이 아이디 하나 만으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그럼 이제부터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를 알아볼게요!

잘 따라와 주세염!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짜자잔~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


일단 기본적으로 다 알고 있는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는 문화상품권 옆쪽에서도 확인이 돼요!

애슐리, 피자몰, 지마켓, 옥션, 11번가, 신세계몰, 이마트몰 등등 사용이 가능해요!

그. 런. 데

제가 모두 알고 있는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를 가져 오진 않았겠져??????????

바로바로 네이버페이로 충전해서 쇼핑하는 방법을 가져왔어요!

많이들 모르고 계셔서 이 전부터 포스팅하려고 벼르고 있었어요! ㅎㅎㅎ

일단 문화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금액란을 동전 또는 긁을 수 있는 제품?으로

열쒸미 긁어줍니당!

그럼 핀번호가 보이죠????

그럼 이제부터 네이버페이 충전 시작해볼게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등록하는 방법

제가 검정 글씨로 해서 숫자 표기해두었어요!

잘 보이나요?? ㅎㅎㅎ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


일단 네이버페이 충전을 하기 위해서는 컬쳐랜드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해주셔야 해요!

그리고 난 후 1번 숫자 표기된 충전하기 부분을 눌러주세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등록 방법

그럼 위에 화면처럼 문화상품권 (지류, 컬쳐랜드 핀, 모바일)

부분 빨간색으로 표시된 거 보이시죠?

저 상태로 아래 내려서 아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핀을 입력해주면 돼요!


컬쳐랜드 등록 방법



그리고 아래 있는 충전하기 버튼 누르면 충전 끝!!!!!!!!

그럼 2만원이 등록돼여!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이 다 가능하지만, 컬쳐랜드를 통해서 들어가면 제휴사 할인 같은 게 안돼요... ㅠㅠ

그래서 저는 네이버페이 충전하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ㅎㅎㅎ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네이버페이


자~ 이제 네이버페이로 들어가 볼게요!

순서는 위에 안내드린 데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등록 -> 네이버페이 페이지예요!


위에 제 포인트는 161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전 포인트라고 쓰여 있고 숫자 5번으로 표기된 걸 눌러주세요!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네이버페이 등록방법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등록


그럼 충전하기 창이 뜨는데요~
먼저 충전할 금액을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7번 일반 결제 상품권 선택해주시면 돼요!
아래로 내려 아이디 비번 입력 후 잔액조회
동의하고 충전하기!!
그럼

네이버페이 충전 방법
네이버페이 충전하기 끄읏!
지금까지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를 알아봤어요!
저는 네이버페이 이용해서 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라~~ 아주 유용한데,
저 외에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유용한 정보 되셨길 바래영^^


이익을 분에 넘치게 바라지 마라

이익이 분에 넘치면 어리석은 마음이 생기나니
적은 이익으로서 부자가 되세요.
좀 더 가지려는 마음이 언제나 화를 부릅니다.
남보다 잘 살고 싶은 생각에 어리석음을 범하게 되지요.
좀 더 많은 이익, 좀 더 낳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상대를 헐뜯고 상처내야 하는 것은 자명한 일.
그러나 그렇게 해서 이익이 많으면 행복할까요?
진정한 행복이란 남의 불행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작고 사소한 것에서 생기는 것이랍니다.
누구나 자기 그릇대로 산다고 합니다.
노력한 만큼 대가가 없을 경우 우리는 좌절하지요.
마음이 아픕니다.
비록 작은 이익이지만 감사하는 마음이 들 때
우리는 돈하고 비길 수 없는 기쁨을 맛보는 것입니다.
항상 분에 넘치지 않는 생활과 이익으로서
겸허하게 생활하는 자세를 배우기 바라며
항상 뜻하는 바 이루소서.

_좋은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