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계정 2개 생성 후 사용하는 방법 확인

어느덧 푸른 새싹이 돋는 봄이 왔네요.


우리 댕댕이가 오늘 기분이 몹시 좋은가 봅니다.


아침 내내 나를 쫑쫑 따라다니더니 결국 간식 폭탄 맞고는 한숨 푹 자고 다시 폭풍 운동을 하고 있네요..ㅋ


어쩔때는 정말 사람보다 더 곁에 있어 행복해지는 인연이라고

생각되네요..


내일 장볼때는 좀 좋은 간식좀 사야 겠어요.


회사 동료들과 요즘, 블리자드 계정 2개 생성 후 사용하는 방법 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만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블리자드 계정 2개 생성 후 사용하는 방법 로 정했습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생성 후 사용하는 방법 확인

오늘은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BLIZZARD 는 
예전에 디아블로 (1, 2) 시리즈,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게임을 하던 시절에 계정을 만들어서
 이용을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메인, 부계정)으로 나누어 사용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1개 이상의 블리자드 계정을 만들고자 할때 알아두시면 유용한 팁 입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생성 후 사용하는 방법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블리자드라는 회사의 이름을 한 번쯤은 들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부터 디아블로, 워크래프트, 오버워치와 하스스톰까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게임을 개발하여 배포하고 있는 게임 회사입니다.

블리자드의 게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연한 말이지만 계정을 만들어야하며 

이 계정은 원칙적으로 단 하나만 생성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생성 후 사용하는 방법


오버워치,디아블로 등 블리자드에서 제공하는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1인 1계정이 원칙입니다.

배틀넷에서 계정을 만들면 지역이 대한민국으로 설정되는데 아이피를 우회해도 

적용이 안될 뿐더러 아이핀,휴대폰 인증 과정도 거쳐야해서 계정 2개를 못 만듭니다.


다만 불가피한 이유로 하여금 2개의 계정을 만들어 사용하기 위해서는 조금의 수고가 필요합니다.

블리자드에서 제작한 게임을 배틀넷을 통해 즐길려면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국내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인 1계정 생성만 가능한데 부계정을 만들때는 

본인이 사용하는 아이피 주소를 해외로 우회한 다음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가로 만들면 됩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생성 후 사용하는 방법


아이피 주소 변경은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는데 크롬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클릭 한번으로 쉽게 적용할 수 있으니 인증 확인을 위한 이메일 계정만 준비하면 간단합니다.

오늘은 블리자드 계정 2개 부계정 만들기 방법을 알아볼테니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피 변경을 위해 먼저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한 다음 첨부한 링크를 눌러 "크롬 웹스토어"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좌측 상단 검색 메뉴에 "browsec"을 입력한 다음 결과에서 해당 항목 우측 "Chrome에 추가"를 누릅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누르면 설치가 끝나고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활성화된 실행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아이콘을 누르면 위 스샷처럼 메뉴 팝업이 뜨는데 "Protect me 또는 OFF"를 눌러 줍니다.

그러면 바로 아이피 주소가 변경되고 우회한 국가를 변경 하려면 Change를 눌러 줍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생성 후 사용하는 방법


프리 서버는 4개 밖에 없고 대부분 속도는 느린 편이다보니 어떤걸 선택하던 큰 상관은 없습니다

아이피를 우회한 다음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하고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로 접속합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내 계정▶무료 회원 가입" 부분을 눌러 줍니다.

국내 회원 가입처럼 처음에 동의함 체크가 없이 바로 가입 페이지로 이동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앞서 아이피를 우회한 지역을 가장 위에서 확인할 수 있고 나머지 정보를 입력하고 "무료 회원 가입"을 눌러 줍니다.

참고로 이름,생년월일은 실제 정보가 아닌 아무거나 막 입력해도 되고 "이메일 주소"만 제대로 입력합니다.

해외 웹사이트에서 가입 할때는 국내처럼 아이핀,공인인증서,휴대폰 인증이 아닌 이메일로 대부분 진행 됩니다.

정보를 입력하고 회원 가입 메뉴를 누르면 위 스샷처럼 이메일 인증을 진행하라는 메시지를 보게 됩니다.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이동해서 수신함을 보면 위 스샷처럼 인증 링크를 볼 수 있고 눌러주면 끝납니다.

참고로 인증이 필요한 이메일은 구글에서 "일회용 or 가상 이메일"을 검색해서 아무거나 사용해도 됩니다.

이 방법을 적용하면 수백,수천개까지 블리자드 부계정을 만들 수 있는거죠!

블리자드 계정 2개 생성 후 사용하는 방법

블리자드 계정 2개 생성 후 사용하는 방법


이메일 주소 인증이 끝나면 배틀넷 앱을 실행해서 접속하고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첨부한 영상은 자세하게 진행하는 방법이니 텍스트로 부족한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이렇게 생성한 부계정은 히오스를 할때는 상관 없지만 구매가 필요한 게임에는 무용지물입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부계정 만들기 방법 도움이 되셨나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성장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성장이란 서서히 진행되는 과정이며
돌발적으로 비약하는 것이 아니다.
갑자기 발생하는 사상적 충동으로는
과학의 전 영역을 알 수 없다.
또 즉흥적인 참회로는 죄악을 극복할 수 없다.
정신적 성장을 꾀하려면 성인의 가르침을 받고
끊임없이 인내하고 노력하는 수밖에 없다.

_체이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